마녀이야기 강좌를 따라 하면서 Unity 도구에 익숙해지고 있는 중 한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SVN에 버전관리를 하면서 파일을 일부 잘못 지웠는지, Play도 되는데 Android APK로 빌드가 되지 않았습니다.


나름 몇가지 작업을 해 보았지만, 빌드가 되지 않아서 별 수 없이 저는 기존의 과정을 복습 겸 다시 진행을 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Error인데 저는 여러차례 빌드를 해 보고 Visual Studio 2015에서도 작업을 할 때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과정을 복습 겸 다시 하나하나 진행을 해 볼 예정입니다.


빠른 진도 회복을 위해 당분간 더 열심히 강좌를 학습해야겠네요. 혹시라도 글 쓰는데로 확인하시는 분이 혹시라도 계시다면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마도 없으시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