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시크릭팩에 대한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영등포 타임스퉤어의 핫트랙스!

 

지금은 공사중이라 이전에 2층에 있던 곳에서 2층이나 더 올라가 4층에 임시로 마련된 매장에 입구쪽에 땋 있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진 1> 핫트랙스 시크릿팩

 

9900원으로 구매한 시크릿팩!

 

기본구성품만 해도 약 38000원 상당의 물품이라고 하지만 .... 스타벅스 럭키백에 이어 재미반 필요한 것들 몇가지 얻고자 하는 마음 반, 그리고 아주 작지만 뭐 하나라도 더 걸릴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구매를 했습니다.

개봉 직전에 안 사실인데 오른쪽 상단에 조그맣게 번호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62번이었네요

 

 

<사진 2> 첫 구성품.... 예쁜 장식품(쓰레기....)

.

 

 

 

 

<사진 3> 구성품 - 문구용품 묶음

 

라이언 투두리스트 메모장이 탐나긴 했어요 볼팬이랑~

 

<사진 4> 문구용품 뒷면 

카페 이용권이 보이네요, 이용권이 이달(19년 7월) 까지라는 말이 있어서 얼른 사용해야겠어요

 

<사진 5> 구성품 : 텀블러 (1)

사실 물건 자체는 좋아보이지만 텀블러가 필요하지는 않아서... 처분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사진 6> 구성품 : 텀블러 (2)

검정색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하지만 입구(주둥이?)가 좁아서 세척은 어려워 보입니다.

 

 

<사진 7> 구성품 : 미용품???

손톱에 붙이는 스티커와 마스크팩입니다.

저는 손톱스티커를 쓰지 않아서 옆에 계셨던 분께 양도!! 아래에 사용 모습도 있습니다!!

 

<사진 8> 구성품 : 라이언 메모페드

50장씩이나 들어있네요!

작심 3일은 커녕 요즘 아무 것도 못하고 있는데 계획이라도 세우고 다짐을 해 가며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마구 들지만.... 아직 사용은 안하고 있습니다.

 

<사진 9> 구성품 : 카페자우 이용권

7월 안에 꼭 다시 와야겠어요 핫트랙스

 

<사진 10> 구성품 : 손톱 스티커 (1) (정확한 명칭 모름...)

사용할 일이 없어 버리나 싶었는데 달라고 하신분이 바로 있어서 드렸습니다!!

 

붙이는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인상적이고 재밌었습니다.

 

 

<사진 11> 구성품 : 손톱 스티커 (2) 

 

 

<사진 12> 구성품 : 손톱 스티커 (3) 사용 모습!

 

 

핫트랙스 시크릭팩!

 

역시나 이번에도! 당연하게 망했지만, 재밌었습니다.

 

남은 물품들은 사용하는 데로 후기를 덭붙여 글을 완성 해 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