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편까지 쓸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정식으로 수령 과정 및 책에 대한 첫인상에 대한 리뷰를 남깁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차례 책을 보면 해당 책에 대한 느낌을 아래에 리뷰로 남깁니다.

 

리뷰를 하게 된 배경은 아래와 같이!!! 당첨!

<사진 1> 이벤트 당첨 확인문자

별 생각없이 리뷰이벤트에 신청을 하였고, 몇몇 책들에 관심이 있었으나, 경쟁이 치열 해 보이지 않는 책을 골라보자 하고 골랐던....ㅎㅎ 은 아주 일부분이고, C언어를 10년여 전 학부생 시절에 배우고, 다뤄 보면서 늘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에 대해 이제는 조금 차분히 보면 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C언어 책을 선택하였습니다.

 

이름 하여 <C언어 코딩 도장>

 

<사진 2> 택배 도착!

늘 설래는 갈색 상자! 포장이 일단 너무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무료로 주신건데 이렇게 성의것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Yes24 외 다른 중고서점들에서 책을 돈 주고 사도 이렇게 보내주지는 않는데 솔직히 책 겉이 상하면 기분이 나쁜데 아주 잘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진 3> 겉면 - 대략 굴곡진 느낌에 생각보다 두껍고 좋음

 

겉 표지가 다른 책들보다도 훨씬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났습니다.

하지만 이 책은 두깨가 상당하기 때문에, 분권을 할 수 있게 제본이 되었구요. 그 부분을 보면 겉 표지를 버리게 되는데 뭔가 참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 4> 겉 표면 질감느낌

따라하고 연습할 수 있게 하는게 언젠가부터 프로그래밍언어나 IT관련 책들의 당연한 규칙처럼 보이지만, 그래도 "도장"이라는 이름에 맞는 이미지도 넣고 재미있게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 5> 겉 표면 질감느낌 2

다른 각도 다른 방향으로 한번 더

 

<사진 6> index를 도장 일람표라고

사진이 많이 흔들려 다음번에 리뷰하면서 다시 찍어 올려야겠네요, 필요한 정보를 빨리 찾아볼 수 있는 자료도 당연히 있고 이름도 귀엽게 붙여뒀네요

 

<사진 7> 책의 내용을 제외한 부분중에서 가장 눈길을 끈 특징 소개

사실 내용과 관련없이 쭉 훑어보면서 눈길을 끌었지만 그 부분에 내용이 이 책에 있고, 이 책을 보기 시작한다면, 이 부분부터 볼 예정입니다.

 

책을 받자마자 리뷰를 준비하면서 사진은 촬영을 했는데, 요즘 야근이 많다보니 리뷰작성을 해달라는 문자를 다시 받고서야 리뷰를 시작합니다. 오늘 저녁부터라도 저 부분을 보고 리뷰 (2)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길벗출판사의 (10차 베스트도서)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제공받은 도서에 대한 리뷰이며, 책에 대한 느낌은 해당 출판사와 전혀 상관없는 개인의 의견입니다.

(p.s. 다른 분들이 이런거 제공받고 쓰시는게 부러워 보였는데 처음으로 따라 써봅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