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Unity] Animation Clip만들기 (1)과 이어지는 글입니다.


위의 화면이 지난번부터 보던 Animation창입니다. 

이 이하부터는 각 Pivot별 Animation 값을 수정하는 부분입니다.

제가 [마녀이야기] 제작에 참고하는 블로그 http://progagmer.blog.me/ 에서 이 게시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순 데이터 값은 출처의 원 블로그 글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위 화면은 플레이 화면의 캡쳐입니다. 지금 이 분홍색으로 보이는 것은 지난번 플레이모드시 UI디자인의 색을 바꾸는 작업을 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 전에 지금 파랑색 글씨로 보이는 Alpha is Transparency값이 체크가 되어있으면 플레이나 에니메이션 재생시, 혹은 그냥 작업시에도 잘려진 각 Sprite이미지에 잔상이 남는 문제가 있었는데 체크를 해제하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위에까지 설정된 에니메이션을 재생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이하부터는 또 다른 Pivot의 Animation값을 설정하는 화면들입니다.



위의 동영상은 Animation 완성된  후 동영상 촬영 된 것입니다.

영상에서는 마녀가 마치 빗자루가 아니라 말을 타는 것 같네요~ 그럼 데미지 받을때의 에니메이션은 다음 글에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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