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nimation Clip만들기 (2) 로 정리한 글에 이어 이번 글에서도 계속 Animation Clip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1개의 idel이라는 Animation Clip을 만들었다면 이번에는 피해를 입었을 때, 쉽게말해 호박에 맞았을 때의 Animation 클립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어찌보면 [Unity] Animation Clip만들기 (2)와 같은 내용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Player에 새로운 에니메이션을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위는 0프레임에서의 값들입니다. (바꾸지 않았음) 이전 0_idle과는 달리 30프레임까지만입니다. 따라서 위의 Samples값을 30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이 화면은 15프레임일때의 값입니다. 주황색 영역의 Pivot들 위주로 값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20 프레임일때 값입니다. 1_JarooPivot값만 바꿔주시면 됩니다.
30프레임 값입니다. 0프레임때와 같은 상황입니다.
Wrap mode를 설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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