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가볍에 2020년 9월 6일 어쩌다 보니 술마셔 취하고 영화보고 깨면 또 마시고... 장장 16시간여의 레이스를 간단히 정리해봅니다.

 

 

간단하게 시간순으로~ ㅎㅎ 그래도 시작은 강렬하게 불쇼~ 

(시간순으로도 1번이네요 ㅎㅎ)

 

 

 

불쑈!!! 영상은 1분 30초동안 여러번 해서 설탕을 모두 녹여 마셨지만.... 뭔가 영상이 너무 커 올라가지 않는 관계로 짧게 불쑈 1번 ㅎㅎㅎ

 

 

 

 

 

 

 

 

순수 압생트 온더락으로 마시려다가 재미가 없어 얼음 치우고 위의 불쑈를 해 가며 마셨습니다.

 

화제경보기 안울려서 다행...

 

 

 

 

 

 

 

 


선라이즈!

 

보드가 1 온즈~

오랜지 쥬스 가득 

그레나딘 시럽 1 온즈 (정식 레시피는 1/3 ~ 1/2 oz)

 

 

 

 

 

 

 

 

 


Goose 312 Beer

 

 

 

 

 

맥주인데~ 사진을 찍지를 못했네요. 후딱 먹어버렸네요.

 

 

 

 

 

 

 

 

 


Leffe 맥주~

 

 

맥주~ 맛있게 냠냠 파스타까지~ 

 

 

 

 

 

 

 

 

 

 


 

 

블루하와이

 

럼 1 oz ( 럼이 떨어져서 저는 보드카를 썼습니다.)

파인애플 쥬스 2 oz

레몬쥬스 1 oz

블루 큐라소 1 oz (대신 퍼~어런 시럽 1oz)

 

 

 

 

 

 

 

 

 

 

 


압생트 & 예거밤

 

예거마이티 1 oz

압생트 1 oz

핫식스 1캔!

 

 

 

 

 

 

 

 

 

 

 

 

 

 

 

 


 

블루하와이안 수정 레시피 ( Purple 칵테일 )

 

 

파인애플 1 oz

오랜지주스 1 oz

보드카 1 oz

빨강물약 + 파랑물약 1 oz -> 보라색 ~ 

 

 

 

 

 

 

 

 

 

 

 

 

 

 

 

 

 

 

 

 

 

 

 

 

보라색이었는데 그래도 약간은... 캠이 야속할 뿐... 그리고 파인애플쥬스와 오랜지쥬스같은 노란 애들을 넣다보니 더 검어지는 느낌은 있습니다. 그래도 진짜 탁한 폴라포 색 정도는 나는데....

 

 

 


블루하와이 2

 

저의 레시피!!

 

보드카 2 oz 

Monin 시럽 1 oz

레모네이드 1 oz

파인애플 주스 2 oz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