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 붙는다는 술...

마시는 방법이 정말 독특하고, 향도, 그리고 사연도 많은 술.

 

 

 

 

 

 

 

 

 

 

 

고흐와 그 외 수많은 예술가들의 사랑을 받은 술, 최근 시청 근처 백화점에서 겨우 구해서 먹아보고 보여줄 수 있게 되었어요. 많이 보라고 말하고싶네요. ㅎㅎㅎㅎ

저렴하게 취하려는 원 취지와는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멀지만, 왠지 예술가 코스프레하고 싶은 날에는 제법 괜찮은....

예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완전 다르다

굳이 말하면 둘다 허브 술? 그 정도?

위스키도 비슷하면서 제품마다 특징이 있는 것처럼...

...

 

 

 

 

 

불 붙여,,, 녹인 각설탕과, 물.. 1:1로,.,,

 

영상에서도 불은 잘 안보여서 아쉽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