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 시 나태주 시인의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입니다.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나태주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잠을 자도
혼자 잠을 자는 것이 아니라
너와 함께 잠을 자는 것이요,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길을 걸어도
혼자 걷는 것이 아니라
너와 함께 걷는 것이요,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달을 보아도
혼자 바라보는 달이 아니라
너와 함께 바라보는 달이다.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는
노래를 들어도
혼자 듣는 노래가 아니라
너와 함께 듣는 노래이다.

 

 

 

 

 

 

 

너를 알고 난 다음부터 나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