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타벅스의 서머 레디 백의 재입고를 받는 몇 가지 Tip을 공유합니다.

 

저는 이 방법으로 분홍색 서머 레디 백을 하나 더 교환하였으며, 저의 친구도 같은 날 교환을 받았습니다.

 

너무 뻔하고 쉬운 내용일 수 있지만 그래도 프리퀀시를 다 모으고 '서머 레디 백(가방)을 받고 싶은데 그냥 의자나 받을까?' 하시는 분들이 안타까워 간단히 정리를 합니다.

 

물론 실천하기 조금은 어렵거나 까다로운 내용도 있습니다.

 

 

 

먼저 서머 레디백이 뭔지 궁금하신 분들은 43초동안 아래 포스팅에서 구경하고 오셔도 좋습니다.

2020/06/03 - [개발 외의 이야기/커피 & 스타벅스] - [프리퀀시] 2020 여름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개봉기

 

[프리퀀시] 2020 여름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개봉기

오늘은, 스벅 다이어리보다 더 대란을 일으킨, 포켓몬스터 빵과 띠부띠부 실! 이야기가 기사로도 나오게 했던 그 아이템!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교환 후기 및 개봉기입니다. 우선 제가 이미 10여�

newstory-of-dev.tistory.com

 

 

 

 

 

 

 

1. 재입고 일정 확인

 

우선 재입고 일정은 매장마다 다릅니다. 가장 좋은것은 교환받을 매장의 파트너분께 확인을 하는 것입니다. 파트너분에 따라서 답변을 해주고 안 해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방문한 2개 지점에서는 물어보면 오늘은 안됐다. 언제 최근에 입고되었다 정도는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

 

 

 

2. 재입고 시간 전에 매장 방문

 

이 부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 분들은 매장 오픈 시간이 애매하면 출근 전에 들르거나 출근 후 가야 하는데 시간이 맞지 않거나 출근 전까지의 많은 시간이 뜨는 경우도 있죠. 그래도 서머 레디 백을 얻을 수 있다면 그 정도는 핼 수 있죠? 

 

저와 친구의 경우는 7시에 오픈하는 매장에서 6시 30분부터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교환받은 날 16개(핑크 8, 그린 8)가 재입고되었으며, 16명 안에 (6~7번째) 서 있던 저와 8번째에 서 있던 친구는 서로 다른 매장에서 각각 분홍색 서머 레디 백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하나 느낀 팁은 매장을 돌아다니다가 줄이 있으면 그날은 재입고가 될 확률이 매우 높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교환을 받고 출근을 하던 중 7시 30분쯤에 8시에 문을 여는 매장에도 10분정도 줄을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신기했고, 다들 어떻게 알고들 저렇게 서 있나 싶기도 했습니다.

 

 

3. 교환받기!

 

프리퀀시를 잘 모았으면 교환을 받아야죠.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이번에 재입고 수량을 교환받을 때에는 바코드 말고 쿠폰으로 교환하여 나온 코드를 리더기로 찍어서 교환받았습니다.

 

 

일찍 온다고 왔는데 줄서있습니다. 옳지!! 싶기도 했지만 살짝 분홍색을 받지 못할까 걱정도 했습니다.

 

 

 

아 빌딩 참 높다 싶네요..

 

 

 

 

그리고 문에 붙어있는 레디백 재입고 안내표시, 교환을 받을 수 있는 날은 파트너분 깨서 오픈 전에 저걸 때어두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매장 안에 물건이 들어와 있다면 그날 입고가 될 확률이 아주 높겠죠?

 

 

16개 재입고 되었다는 안내와 함께 16명만 대기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프리퀀시바코드 대신 쿠폰 발행을 해 달라는 이야기도 하셨고요.

쿠폰 발행은 위의 화면에 보이는 회색버튼 "쿠폰 발행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교환받고 살짝만 구경해봤습니다.

 

 

 

음.... 저는 개인적으로 녹색이 더 좋네요.

 

그리고 제 앞에 5등으로 오신 분도 녹색 받아가서 신기했고, 녹색은 여자분이, 그리고 그 앞 남자분들은 모두 분홍을 받아갔다는 사실....!!

성별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뭔가 목적이 서로 명확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침에 오니 좋네요, 이 라인이 통으로 비어있기도 하고요...

 

 

 

 

다시 정리를 했습니다.

 

 

 

포장해서 들고 쇼핑백은 따로 받아서 넣었습니다.

 

 

 

교환받기 성공!!

아!

 

그런데 이 날, 늦지 않게 가려고 킥보드를 타고 스타벅스에 갔는데....

 

저거 받고 신나서 딸랑딸랑 흔들면서 걸어서 집에 갔다는.....

 

그리고 그날 저녁에 비 와서.... 킥보드 녹슬었다는..... 아... 기억력....

 

 

이상으로 20년 6월 10일 서버 레디 백 재입고 교환 성공기였습니다.

 

스타벅스 열심히 다닌 관심 있는 분들 모두 득탬 하시길 바라요~!!

 

 

서머 레디백 교환 3번째 시도를 실패했던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링크로~

2020/07/03 - [개발 외의 이야기/커피 & 스타벅스] -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교환 실패후기 (3차시도)

 

[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교환 실패후기 (3차시도)

우선 오늘 스타벅스 금천 독산점에서 2020년 여름 프리퀀시 사은품(?) 교환에 실패한 후기이며, 이번 실패로 인해 얻게 된 정보들과 몇몇 잡생각들을 적어둡니다. 1. 실패 사유 정확한 정보가 부족

newstory-of-dev.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