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 시 최대호 시인의 <고백을>입니다.


고백을

                                                         최대호

그 사람에게 고백을
전화로 할까.
편지로 할까.
만나서 할까.

아니,
온 마음을 다해서 하자.

 

 

 

뭔가...

 

당연하면서도, 요즘은 쉽지 않은 고백

 

 

역시 고백은 온 마음을 다해서!

 

어떤 방법이면 어떨까요 진심이 들어있는데, 진심을 전달하는 건데...

 

 

 

 


최대호 시인의 다른 시들

 

2020/07/17 - [개발 외의 이야기/시 필사] - [1일1시] Day 302 < 나의 하루 by 최대호>

 

[1일1시] Day 302 < 나의 하루 by 최대호>

오늘의 주제 시 최대호 시인의 <나의 하루>입니다. 나의 하루                                  최대호 나의 어깨는 항상 무거울거야. 만성 피로니까. 핸드폰 배터..

newstory-of-dev.tistory.com

 

 

2020/07/18 - [개발 외의 이야기/시 필사] - [1일1시] Day 303 < 너의 하루 by 최대호>

 

[1일1시] Day 303 < 너의 하루 by 최대호>

오늘의 주제 시 최대호 시인의 <너의 하루>입니다. 너의 하루                                                             최대호 너의 ..

newstory-of-dev.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