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 시 최대호 시인의 <돌려줘>입니다.


돌려줘

                                            최대호


그만 헤어지자
이제 다시 다 돌려줘

신발, 가방 그런거 말고
내가 줬던 모든 마음



 

 

 

 

 

ㅎㅎㅎㅎ 설마 정말 이래 봤을까 싶고... 이래 보지 않았어도 이해가 될 것 같은 마음...

 

사랑의 끝에서... 과연 그랬나? 싶게 만드는...

 

 

 

 

 

다 돌려달라고 하고싶지...ㅎㅎㅎ

 

김현정의 <멍>이라는 노래가 생각나는 나는 옛날  사람인가 싶어 지는 밤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