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언젠가부터인지 모르겠지만, 프리퀀시 품앗이받고 구걸(?)까지 해서 다이어리를 열댓 개 정도 받은 이후, '적당히 해야지'라는 생각을 했지만 올해도 돌아온 프리퀀시 기간. 당연히 아침부터 사이렌 오더 ㄱㄱ~~

 

스타벅스 처돌이 소리까지 들어가며 이래야 하나 싶지만 제가 좋은걸 어쩌겠어요.... 저도 어찌할 수가 없습니다.

 

아침부터 사무실 전기가 나가서 땀 뻘뻘 흘리면서 전선작업 다시 했네요... 그래서 아이스로~

 

 

프리퀀시 이벤트 시작일은, 사실 웃기지만 생일보다 더 기다려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먼저 이벤트의 중요 사항부터 정리합니다.

 

 

1. 미션 음료 3잔 이상 그 외 음료 14잔 이하 총 17잔을 마셔서 프리퀀시 도장을 모아야 합니다.

2. 플래너(다이어리)는 몰스킨과 협업을 했습니다.

3. 이번에 추가된 팬 세트도 있으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쿠폰 도장 화면은 아래와 같이 바뀌었습니다.

 

 

 

미리 읽었어야 하는 유의사항입니다.

 

별 쿠폰으로 음료 시켜서 1000원 이상 결제가 돼도 프리퀀시 도장이 안 생깁니다. 주의사항에 들어 가 있는 내용이네요.

 

 

늘 같이하는 무료 음료권 증정 이벤트 역시 이번에도 포함되었지만, 일요일에도 저의 뽑기운은 정말 형편없다는 것을 알았기에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무료음료 증정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프리퀀시 기간에도 다들 예쁜 다이어리 많이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P.S 현재는 더블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합니다.

 

프리퀀시 이벤트 첫 1주일간은 다이어리를 2권 증정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그 이름은 더블 플래너 이벤트!!

 

위에 적혀있는 것처럼 제공 증정품 외 이 기간에 추가로 고르는 다이어리는 그린 / 라이트 블루 중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

 

 

 

역시 유의사항입니다. 가장 중요해 보이는 것은 기간!!!

해당 기간이 지나서 교환받으면 1권밖에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미리 모으셨으면 늦어도 11월 4일까지 꼭 교환받으세요.

+ Recent posts